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인영 프로필

junspark 2020. 6. 17. 23:57
반응형




배우 유인영이 굿캐스팅이라는 작품에 출연하면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로 호평까지 받는 그녀는 또 어떤 작품으로 컴백을 할지 궁금해질 수 밖에 없는 연예인입니다.





배우 유인영은 1984년생으로 어려보이는 얼굴과는 반대로 실제 나이로는 만36세인데요. 그녀의 본명은 유효민이라고 합니다. 배우 유인영은 중앙대 연극학과를 졸업하였는데요. 데뷔했을 때는 2003년으로 리바이스라는 카탈로그 모델로 연예계의 길을 걷기 시작했었습니다. 




현재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활동인 그녀는 모델로 데뷔하기는 했지만 오래지 않아 오! 사라 라는 작품으로 연기자 데뷔를 하였는데요. 이후 러브홀릭의 주연을 맡게 되면서 차차 필모그래피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눈의 여왕에서도 주연급으로 출연했던 유인영은 여자주인공이었던 성유리보다 더 눈에 띄는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유인영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면서 그만큼 빠르게 연예계 데뷔를 하고 주연까지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마치 한고은과 한채영처럼 키도 큰 데다 몸매까지 날씬하며 심지어 비주얼까지 받쳐주는 배우 중 한명으로 꼽히는데요. 전형적인 차도녀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인상으로 도도할 것 같지만 실제로는 애교까지 있는 등 붙임성 있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더보기



게다가 악바리 근성까지 있는 유인영은 세심하게 작은 것도 챙기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대부분 출연했었던 작품에서는 악녀로 출연하여 연기 패턴이 한정되었단 평이 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굿캐스팅이라는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성공을 하면서 유인영이라는 배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게 하였는데요.

 

 


 




배우 유인영은 작가로서의 재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절친이었던 배우 김지석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더 로맨스에 출연하여 웹드라마인 타이밍을 공동으로 집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화제가 되었던 굿캐스팅에서는 어리버리하지만 책임감 강한 싱글맘으로 연기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유인영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게 된 계기로 연신 주목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유인영은 취미가 골프라고 하는데요. 스케줄 없는 날에는 주로 골프장에 가서 시간을 보내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지석과는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를 함께 출연하면서 친해졌다고 하는데요. 





이번 컴백작은 여러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지만 특히나 포스터로 찍은 모습에서 머리를 양갈래로 묶은 것이 아직까지도 20대로 보인다는 평을 받게 되면서 배우 유인영에게 여러가지로 좋은 의미를 가진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합니다.

 

댓글